Donnerstag, 17. August 2017

인간으로

내가 말할 : 아니,

이제 만약
내가 앉는
하고
내부 드라이브
말해 줄
"똑바로 선 자세"
그래서 서서
나는 즉시

참을 만약,
그는 나에게하고
말한다 "실행"
그래서 실행하고
나는
이미

I 만약
실행
그래서 갈
나는
내 목표
나의
결승
더 가까이

...의 어느 조금도 ... 않다
의미를 가지고
나를
인간으로
하고 본질
내 운동
그의 판단
넣어

모두가 갈
그것의 방법

하지에
발을
또 하나의

비밀
영혼에

판정
자신의
마음이

불가침
보기에서
외부에서
또 하나의

인간으로
하고 본질

Keine Kommentare:

Kommentar veröffentlichen